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8일 ‘2022 제10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게임 부문 5년 연속 1위, SNS 우수기업 페이스북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HTHI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기업의 SNS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한다. 올해에는 92개 산업군, 304개의 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이뤄졌다. 이 중 넷마블은 전체 점수 820점을 받으며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회사는 약 271만명의 팬을 보유한 넷마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자사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넷마블TV를 운영하며 게임 콘텐츠 및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오리지널 콘텐츠,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넷마블만의 콘텐츠를 보여주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디스코드, 트위터, 트위치 등에도 역량을 집중해 해외 유저와의 소통도 확대한다.

한편 이 회사는 이날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호크아이 테마를 선보였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